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ONE Financial Service

경영공시 및 보도

[23.01.01] 원금융서비스...“대형 GA로 안정적 성장, 효율성 강화에 집중할 것”

관리자 2023-12-20 10:07:04 조회수 302


보험업계에 많은 이슈들이 있었던 2022년이 지나 2023년 계묘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경제침체 속에 어려운 영업환경에서 꿋꿋하게 자리를 지켜준 보험 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원금융서비스는 지난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대형GA 편입을 위해 조직의 성장보다는 지표 및 효율 관리에 큰 힘을 쏟았고, 많은 준비과정 끝에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었습니다. 원금융서비스는 올해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힘찬 전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직영사업부, 지사사업부, 기업사업부까지 다양한 채널의 안정화를 발판으로 올해는 가장 큰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원금융서비스는 오너형 GA로서 100명도 채 안 되는 소규모로 시작해 현재는 대형 GA 편입에 성공하며 모범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재적인원 2000명, 인당생산성 50만원 이상으로 조직의 성장과 효율성 재고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2023년에도 영업조직에서 만족할 수 있는 투명한, 그리고 최고의 수수료 시스템과 시책 전개로 GA 업계를 선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희망찬 새해 경기침체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하시는 모든 일이 열매를 맺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원금융서비스 송종선 대표 






출처 : 보험저널 https://www.insjour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