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주)원금융서비스가 인천 송도에 미래지점을 7월중 오픈한다. 경인지역의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한층 더 나아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미래지점은 과정별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설계사들의 전문성을 키우고 더욱 차별화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 보험 및 재무관련 전문가집단으로 고객들의 리스크관리와 더불어 재무설계까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설계를 해주는 등 종합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같은 보험이더라도 고객의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기획하는 것이 중요한 보험에 있어서 이러한 종합컨설팅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원금융서비스는 특정 보험회사의 상품이 아닌, 생명보험,손해보험사의 모든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여러 회사의 상품중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들로 보험설계를 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수수료와 시책 등을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설계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원금융서비스의 김수빈 지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속에서 다양한 고객분들의 리스크관리를 해드릴 수 있는 뛰어난 인재들과 함께하는 미래지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원문 : 내외 뉴스통신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