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ONE Financial Service

언론보도

MEDIA REPORT

[21.11.9.] 원금융서비스 ‘불완전판매 제로’ 도전…모니터링·교육 강화

관리자 2021-11-10 16:07:16 조회수 90
원금융서비스는 ‘불완전판매 제로’ 도전을 선언하고 가입 모니터링과 교육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원금융서비스는 자체적으로 데이터베이스(DB)를 만드는 원금융콜센터를 오픈해 설계사가 DB 요청 시 3일 이내에 모든 DB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3년 동안 쌓아온 보험 DB 활용법에 대해 월 1~2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전글
[21.10.28.] 원금융서비스, 대형교육장 마련…...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