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ONE Financial Service

언론보도

MEDIA REPORT

[20.06.04] 설계사 만족도 높은 GA대리점 '원금융서비스'

관리자 2020-06-04 14:09:16 조회수 433

-‘원금융서비스’ 소비자의 만족도를 위한 서비스 제공

-신뢰도 높아 입사 희망자 수 증가


[여행레저신문=이정목 기자]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이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그로 인해 자연히 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처했을 때 금전적인 부담을 낮추기 위한 것인데, 이에 GA대리점 ‘원금융서비스’를 찾는 고객도 많아지고 있다.


‘원금융서비스’는 소비자가 잘 모르는 보험 상품까지 다양하게 알려주고, 어떤 방식으로 설계하는 게 좋을지 알려주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여러 회사의 상품 중 적당한 것을 알려주고, 개인에게 적절한 방향으로 기간, 환급 방법, 갱신 여부 등을 꼼꼼하게 컨설팅 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수수료, 시책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설계사 만족도가 높고, 

고객의 현 상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한 후 적절한 보험 상품을 추천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맡기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에 입사 문을 두드리는 취업 준비생도 적지 않은데, 고객 및 사원 모두를 위한 정책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원금융서비스’에서는 자체적인 DB를 무료로 제공해 보험 영업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DB센터를 본사에서 오픈해 설계사들이 양질의 데이터를 무한으로 가져갈 수 있어 신입사원도 부담 없이 고객 수를 늘려가고 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중단된 지금, 직원 복지 차원에서 양평에 별장(원금융빌리지)을 마련해 설계사들이 편하게 휴식할 수 있게 했다. 

이에 가족끼리, 친구끼리 별장을 이용해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기는 직원이 많다.

한편, ‘원금융서비스’에서는 젊은 대표와 설계사가 수평적인 구조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상황 대처도 발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기업에 대한 정보 및 채용 관련 정보는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 http://thetravelnews.co.kr/06/321809/